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 이야기

킬링타임용으로 딱인 나우유씨미2 보셨나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재미있게본 나우유씨미2를 소개할까해요!

 

영화 다들 좋아하시나요?

전 영화보는걸 그렇게 즐기는 편은아니에요

킬링 타임용으로 맘편히 볼수있는 영화를 찾다 나우유씨미2를 봤어요~~

 

 

 

 

혹시나우유씨비1 도 보셨나요?

2013년에 나왔는데 영화를 잘안보는 제가 어쩐일인지 봤더라구요 ㅎㅎ

전 사실 마블같은 영화 엄청좋아해요!

정말 영화관에서 봐야 정말 재미있을 그런 영화잖아요

 

 

근데 나우유씨미도 그런 영화 인거같아요

영화관에서 봐야할거 같은 영화 스케일이 있잖아요~~

저만그렇게 생각하는걸까요

 

 

 

전 4dx-2d로 봤어요

혹시4d 자주들 보시나요??전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창피)

영화볼거면 이런영화를 봐야지!하고 봤는데 정말

 후회없이 본영화는 오랜만인거같아요

 

 

 

 

 

우리에 주인공들 하나같이 어쩜그렇게 멋있나요

여자주인공이 바뀌었다고 해서 처음에는 좀 미심쩍었죠..ㅎ

근데 전혀 그럴필요 없이 "룰라"정말 매력있는 캐릭터랍니다.

좀 징그러운 마술을 하지만 보다보면 그것마져도 매력있어요

 

 

 

 

 

 

주인공중에 헐크역할을 하셨던 (마크 러팔로) "딜런" 빼고 모두들 모여있네요

처음에 알아보고 간게 없어서 해리포터나왔던 다니엘보고 엄청 놀랐어요 ㅎㅎ

해리포터라는 이미지가 강해서 좀 영화볼대 불편하지 않을까 했는데 전혀 그러지 않았어요!

쏘시오패스?싸이코패스?그런역할인데 몰입이 잘되더라구요

 

 

 

빡빡이 아저씨 맥키니 쌍둥이도 나오는데 최면마술 할때마다 오오오오~~하면서 보게되요

정말 마술하면 어떻게 저렇게 할까!?를 궁금해 하는데

그런 궁금증을 풀어주는 영화는 아니에요!

 

 

 

그저 영화는 영화이니 즐기자~~라는 마음으로 영화를 보면 굉장히 만족하고 나오실거같아요

 

 

 

 

 

 

 

4d로 보다보니 화면이 돌아갈때 의자도 같이 움직이다보니 굉장히 더 몰입이 잘됬던거 같아요

마술을 하는동안은 의자가 움직이는지도 모르고 영화에 빠져있었네요

 

 

 

요즘같이 더운 여름에 시원한 극장에서 시원하게 마술하는 영화보면서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