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 이야기

신혼 부부 밥상 차림.. 아내분 정성이 가득함

 

신혼 부부 밥상 차림.. 아내분 정성이 가득함

 

 

어떤 아내가 글을 올렸는데

 

밥상이 아주 ,,,,, ㅎㄷㄷ

 

 정갈하고 깔끔하니 먹음직스러워보여요

 

우리 엄마였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요리 솜시 장난 아니다 그쵸?????

 

저도 결혼하면 로망이 밥 맛있게 차려주고 이쁘게 차려주고 싶은데

 

과연 잘 할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요리를 완전 못하는 건 아닌데

 

남편분 부럽 ㅠㅠ

 

 

볼 수록 군침 돌아 (츄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