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

혐)대륙의 지하철 풍경..경악임.. ㅎ

 

혐)대륙의 지하철 풍경..경악임.. ㅎ

 

상상초월이에요

어떤 의식수준을 가지고 있으면 이렇게 행동하는 건지

상상조차 안되요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왜 사람들 있는곳에서 똥싸고 오줌싸지???

이해가,,, 안된다ㅏㅏㅏㅏㅏㅎㅎ

 

ㄷㄷㄷㄷㄷ

변태,, 소매치기.. 노상방뇨,, 큰 볼일.,.

노출증.. 뭐 다 있네요.. ㅋ

풍기문란까지 ..ㄷㄷ

애들 생리현상은 그냥 아무렇지 않게 하나봄,,

 

그 저 베스킨 알바했을 때

어떤 젊은 엄마가 아들 오줌마려워한다고 종이컵 좀 주라고 하는거에요

화장실이 있다고 해도 급하다고 달라함

종이컵이 있어서 줬는데

저는 나가서 할 줄 알았는데

세상에... 가게 안에서 싸게 하더라구요,,,

그때 사람이 없어서 망정이지.. 정말 ㅠㅠㅠ

뻔뻔,,

행스럽게 뒷처리는 엄마가 함...

 

그 뒤로 그런 엄마들은 한번도 못본 것 같은데

좀 충격적이었어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