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

분노)그것이 알고싶다 - 빗나간 믿음편

 

분노)그것이 알고싶다 - 빗나간 믿음편

 

창사 20주년 특집으로 나온 것같은데

요새 그알 못봐서 ㅠㅠㅠ

 

저 이거 처음보는데 ... 와 욕이 그냥 바로 나오네요

 

 

신앙...이거 여호와인가 이단인가 암튼 그런거라고 하던데

요즘 또라이 짓하는 목사들이 많이 나와서

저는 그냥 기독교가 싫더라구요,,,

 

애가 아프다는데

따지지 말라니...

하나님께 호소하라니...

정상적인 부모들인가요

미쳐도 단단히 미친 사람들.....

 

 

 

 

 

하.. 정말 안타까운,, 죽음인데

이거 아동학대로 신고할수 있었을 것 같은데...

진짜 정신 나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