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

흑인들의 운동신경은 범접할 수 없음,,

흑인들의 운동신경은 범접할 수 없음,,

 

1.gif

뭐야,,, 점프한거야?? 올려준거야...?

 

2.gif

ㄷㄷㄷㄷ 쩐다... 스핀돌면서 덩크가 가능한지..

 

3.gif

이건 좀 징그럽다 ㅠㅠㅠㅠ

저정도 꺾기가 가능한지

 

5.gif

자칫하다간 다리 끊어지겠는데...?부딪히면??ㄷㄷ

진짜 점프력은 좋다...

6.gif

어느정도 빨라야 저게 가능한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영상은 주작일 확률이 높다고 하네요)

 

 

8.gif

ㄷㄷㄷㄷㄷ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쩐다...

저정도면 그냥 메달 싹쓸이 아닌가요?????

 

http://www.instiz.net/sports/44767

피겨에서도 흑인들이 출전안하는 이유가

원래 1위였는데 흑인이라는 이유로 은메달 준 이후로

출전을 안한다고 들었는데

기계체조도 일부러 안나오는건가...

제가 모르는 흑인선수들도 있겠지만

육상빼고는 흑인선수들을 본 기억이 없는 것 같아요

 

 

암튼 운동신경은 진짜 범점할 수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