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

중국의 DIY! 예상외임ㅋㅋ

중국의 DIY! 예상외임ㅋㅋ

본인들이 만든 작품인데

생각보다 퀄리티있고 창의력이 좋아서 놀랐어요

물론 외적으로 보기는 좀 그렇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직접 이런 것들을 만들어 내는 게 대단하다고 생각함

 

저기에 맞으면 쓰러질듯,, 얼굴이 패일 것 같다..

헐,, 개쩜,, ㅋㅋ간지

 

사진상 속도가 빠르게 느껴지는데 ..ㅋㅋㅋㅋ

뭔가 좋아보임 ㅋㅋ

수중바이크????!

태양열로 움직이는 차?

개인적으로 이 자동차 귀엽 ㅠ

잠수함인가,,?

탱크도 만들고

ㄷㄷ

오 이건 이쁘네 ㅋㅋ스포츠카? ㅋㅋㅋ

아 근데 좌석이.. ㅋㅋㅋ 어르신들이 많이 하는

이거 뭐지 패러글라이딩인가?

로봇도 만듬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나죠???

생각보다 별로였다면 죄송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