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

중국,, 지하철 풍경 흠..

 

 

중국,, 지하철 풍경 흠..

 

 

약간 후방주의???? 애매하긴하네요 ㅋㅋㅋ

 

 

 

 

중국은 정말 별의별 사람이 다 있는 것 같아요...

 

 

 

 

갑자기 옷을 훌러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짤에는 남자가 사진도 찍네요 ㅋㅋㅋㅋ

 

유명인인가??? 뭐지....

 

 

근데 사진 찍으려니까

  웃어주는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들은 흘끔 쳐다보고 신경도 안쓰네요 ㅋㅋㅋ

 

뭐지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