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모티브 마을 '지우펀'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모티브 마을 '지우펀'

 

 

 

오... 엄청 이뻐보이죠???

 

근데 갔다온 사람 말로는 진짜 이게 그냥 잘나온 사진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고 사람 머리통밖에 안보인다고 하더라구요

 

지우펀이 아니라 .. 지옥펀이라고 ...ㅋㅋㅋㅋ

 

지옥펀은 댓글로 봄,,, ㅋㅋㅋㅋㅋ

 

 

발 딛기도 힘들대요,,

 

 

 

그래도 대만 가게 되면 들리는 필수코스라고 하던데.. ㅋㅋㅋ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가나봐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