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

딱딱 맞추는 흔한 응원짤ㅋㅋㅋㅋ

 

 

흔한 응원짤 ㅋㅋㅋㅋ

 

 

저 고등학교때 체육대회시작할 때 에어로빅같은 안무를 선보여야되는데

 

후,, 1학년만 하는 관습이었어요 ㅋㅋㅋ

 

진짜 안무짜기 힘들었는데

 

이 아랫것들은 클래스가 다르네요 ㄷㄷ

 

 

 

 

군악대1.gif







군악대2.gif







군악대3-테트리스.gif







군악대5-문워크.gif







군악대6-보잉기.gif






 

군악대7-야생마.gif





 

군악대8-공룡.gif






 

군악대9-서핑.gif



진짜 대단함 ㅠㅠ

 

 

동선 짜기도 맞추기도 힘든데 ㅠㅠㅠ

어떻게 저렇게 하지 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엄청난 클래스의 응원임 























 





ㅈ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단국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발가벗고 했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