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FUN 이야기

호불호 갈리는 슈퍼마켓 빵!

 

 

호불호 갈리는 슈퍼마켓 빵!

 

 

슈퍼마켓 빵하면 생각나는거!!!

 

 

바로바로 보름달이랑 크림빵ㅋㅋㅋ

 

 

그리고 별미로 바나나볼이나 밤만쥬가있죠

 

저는 그 바나나향 나는 길쭉한거 이름 뭐지 그그그

 

안에 크림있고,, 혹시 아나요??

 

그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런 빵들은 약간 뻑뻑해서 우유랑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요

 

 

저는 보름달이랑 바나나 볼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개인적으로 크림빵은 불호!

 

 

 

 

흰우유랑 먹어야 진짜진짜 맛있음 ㅠㅠㅠ

 

먹고 싶당 츄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