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FUN 이야기

엄마 운동신경 쏙 빼닮은 딸!

 

 

 

자식이 부모를 닮는 건 당연하죠?ㅋㅋㅋ

 

 

좋은 거 물려주면 뿌듯하고

나를 닮아가는게 기특하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할 것 같아요 ㅋㅋㅋ

 

 

대신 본인의 콤플렉스나 단점을 ..

 

자식이 물려받고 스트레스 받아하면

 

괜스레 미안해지고 마음 아프지 않을까요?

 

 

아직..ㅋㅋㅋ 자식은 낳아보지 않았는데 상상해보니까 그럴것같아요 ㅋㅋㅋ

 

저는 여동생이 있는데

그 여동생에게 저랑 닮은 구석이 보이면

뭔가 신기하고 좀 흐뭇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나이차이가 좀 나요 ㅋㅋ)

 

 

 

제가 포스팅할 내용은

엄마 운동신경 쏙 빼닮은 딸!

 

 

 

 

엄마가 체조 선수였다고 합니다

 

 

 

 

아래 남자는 남편! 위에는 와이프!

 

아빠 엄마죠???ㅋㅋㅋㅋㅋ

 

두사람 다 균형감각이 장난 아니네요 ;;

 

 

이 두사람 사이에 나온 딸이 있는데 ㄷㄷ

 

 

어릴 때 부터 장난 아님 ㅋㅋㅋㅋㅋ

 

 

 

 

 

 

 

꺄 ㅋㅋㅋㅋㅋㅋ

 귀엽죠 ㅋㅋㅋㅋㅋㅋ

 

 

포즈까지 엄마랑 완전 똑같음 ㅋㅋㅋ

 

 

 

 

 

 

 

 

 

'FUN FUN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불호 갈리는 슈퍼마켓 빵!  (0) 2016.04.04
독특한 머리스타일 ㄷㄷㄷ  (0) 2016.04.01
이색적인 화장실 간판  (0) 2016.03.25
따라하개  (0) 2016.03.24
애플(Apple)을 팔면 살 수 있는 것들  (0) 2016.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