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이야기

블레이드앤소울 (블소) 무념무상 시즌4 야묘의 새해 소원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블레이드앤소울 (블소) 무념무상 시즌4 야묘의 새해 소원 입니다





『 이벤트 기간 』


2016년2월3일 수요일 ~ 2월24일 수요일 까지 입니다



야묘의 성운무기를 얻어보자묘!



빛나는 야묘열쇠로 야묘의 잠긴 성운무기를 개봉하면


기간제 성운무기 3단계 획득





야묘의 소원조각을 얻어보자묘!



① 오늘은 왠지 느낌이 좋다묘... 야묘의 성운무기를 분해하면?!





② 소원조각을 모아 정화된 무기로 교환 하자묘...

비룡공상에서 더욱 많은 아이템과 신규 의상도 획득!



■ 흑천2/3단계 성운무기는 비룡공상에서

 재료와 동일한 단계의 정화된 무기로 교환 가능 ■






③ 소원조각은 추가로 얻을 수 있다묘..


무한의 탑 도전 보상 및 일일도전 완료 보상을 통해 추가 획득!





야묘는 포기하지 않는다묘!



재도전!! 빛나는 야묘열쇠 변환 방법


* 빛나는 야묘열쇠는 소지품의 변환 탭에서 다시 획득 가능




『 TIP 』


빛나는 조각은 잠식된 흑창족 부락의 


'어두운 힘의 위력' 일일 퀘스트 보상으로 3개 획득 가능




BONUS


더욱 강해지자묘... 빛나는 보석 망치 특별 지원!





★ 주의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