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FUN 이야기

순발력 좋은 사람들 움짤모음

순발력 좋은 사람들 움짤모음

 

-교통사고 편-

 

교통사고 날뻔 했는데 순발력으로 피함ㄷㄷ

하나같이 운동신경과 순발력이 뛰어남

1-1h.gif

다들 멀쩡하다고 함..

 

이건 우리나라다 ㄷㄷ

 

와,,,

반사신경이 좋다고 해야되나?

체조선수 코치의 순발력ㄷㄷㄷ

 

 

 

이건 운좋게 순발력이 급 발휘된 경우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무한도전 진기명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진은 봐도 봐도 재미남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