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FUN 이야기

강호 무림의 세계, 무림고수들

 

 

강호 무림의 세계, 무림고수들

 

 

무림 고수들 하면 중국..생각 나지 않나요???

 

여기 무림 고수들 3명 뽑아봤습니다

 

 

 

 

ㄷㄷㄷㄷ

착지 기가 막히다...

 

근데 그 와중에 트럭은 도망간건가,,,,

 


 

 

빨리감기도 아니고 .. 뭘까...

 

물인지 먼지인지 그것때문에 더 빨라보인...

이형? 잔상??

ㄷㄷ

 

 


 

와....지림 ㅋㅋㅋㅋㅋㅋㅋ

 

반응속도인지 반사신경인지 엄청 뛰어나네요

 

그 뭐냐 저도 횡단보도 건너 갈때 차가 다가오면 어떻게 하지?

맨날 머릿속으로 상상했었는데

 

막상 조금만 차가 다가와도 다리가 굳어버림 ㄷㄷㄷ

 

ㅋㅋㅋㅋㅋ

역시 무림고수 탑3네요

 

 

 

 

움짤 펌 : 이슈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