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

호불호라고 따지기엔 음식가지고 장난?

 

호불호라고 따지기엔 음식가지고 장난?

 

 

그나마 좀 괜찮은 순서들로 올려봅니다...

 

 

짜장 라면소스에 밥먹기

이건 밥양만 조절하면 맛있음!

 

 

치킨+밥

 

볼케이노에 밥먹으면 그렇게 맛있다면서요??

 

저도 치밥은 가끔 먹기에 패스

(식은 치킨이랑 먹어야함)

 

 

 

피자+밥

뭐 치킨이랑도 먹으니까

괜춘 ㅋㅋㅋ

 

한번도 먹어본 적은 없지만 이상하지는 않을 듯..

 

 

 

냉면+밥

음,,,,,,

자칭 냉면 킬러인데...

 

냉면에 밥말아먹어볼 생각은 단 한번도 해본적이 없네요 ㅋㅋㅋ

 

 

 

우유+ 밥

이 음식은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림

 

호라고 하는 사람은 고소하다고 맛있게 잡숩니다

 

 

 

 

여기서부터 약간 음식가지고 장난치는 기분이 듦,,

 

 

 

콜라+밥

 

 

 

 

초콜릿 + 밥

 

 

초코잼?

 

 

+치킨

 

 

+밥,,,

 

오우,, shit

 

 

 

?ㅋㅋㅋㅋ 여기서 왠 삼겹살???ㅋㅋㅋㅋ

우와 맛있겠다 하겠지만

 

반전이 있음

 

그건 바로 삼겹살 빙수 ㄷㄷ

 

 

 

 

여기서부터 과일과의 조합이 나옴

 

딸기..떡볶이/...? 파스타?

 

 

 

 

굴밥 아닌 귤밥

 

 

,,,,,,,,

 

,,,,,

감귤쥬스에 말아먹는 거랑 맛이 비슷할듯

 

 

 

 

 

수박+ 밥

 ㅠㅠㅠㅠ

할머니 이건 아니잖아요 ㅠㅠㅠ

 

 

 

 

 

이것도 호불호가 있을까요,,,?

 

 

 

신호등 치킨인데 이거 아직도 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