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 FUN 이야기

(유머)연령별 인터넷 말투 10대~50대까지

게임소식통 2016. 6. 21. 16:31

 

(유머)연령별 인터넷 말투 10대~50대까지

특징을 말해보자면

ㅋㅋㅋㅋㅋㅋㅋ음슴체를 쓰고

앞에 접두사같이 개-를 많이 씀

줄임말도 많이쓰고 ㅋㅋㅋㅋ

근데 여기선 삼김(삼각김밥)밖에 안썼네요

아 존맛도 ㅋㅋㅋㅋ 존나 맛있다 엄청 맛있다라는 뜻

개맛도 개맛있다 엄청맛있다라는 뜻이에요 ㅋㅋㅋㅋ

 

ㅋㅋㅋㅋ 지먹펑은 저도 잘 몰랐던 단어인데

십대와 마찬가지로 줄임말 잘씀!

그리고 저 20대 인데 음슴체 잘 쓰고...

뭐랄까 친근한 말투?

 

지먹펑이란?

지금 먹은 음식 사진이나 글로

이 글을 보는 사람들의 정신이나 마음에 폭탄을 터트리겠다는 말

근데 지금은 딱히 안보이는 단어..

 

 

ㅋㅋㅋㅋㅋㅋ 여기서부터는 좀 공감감 ㅋㅋㅋㅋㅋㅋㅋ

딱히 설명할 수 는 없지만 ㅋㅋㅋㅋㅋ

공감되더라구요

은근슬쩍 자랑에 불만도 슬쩍?

ㅋㅋㅋㅋㅋ 물결 ㅋㅋㅋㅋㅋ

등산카페 아저씨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재 말투 ㅋㅋㅋㅋㅋㅋㅋㅋ

 

글씨체가 다달라서 뭔가 다 다르게 느껴지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