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 FUN 이야기

포켓몬스터 빵 스티커 다들 모아봤죠??

게임소식통 2016. 6. 8. 16:21

 

포켓몬스터 빵 스티커 다들 모아봤죠??

 

이게 몇년생들부터 아시려나

20대는 다 알 것 같은데..

저도 이거 엄청 모았었거든요

 

다른 건 안모았는데 포켓몬스터 스티커는 모았음

빵도 맛있었고 ㅋㅋㅋㅋㅋ

저 스티커 모으는 재미가 있어서 그 스티커 붙이는 맨들맨들한 판에 모았죠

맨들한 판에 붙여야 스티커가 잘 띄어지고 잘 붙고 그럼

 

제가 모은 건 아닌데

이렇게 진화별로 모으는 재미도 있었죠

 

총 151종인가.. 몇종인지는 잘 모름

그래도 좀 모아놨는데 그 판도 어디로 사라졌어요 ㅋㅋㅋㅋ

 

아 ㅠㅠㅠ 빵이 너무 맛있기도 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코 안좋아하는데 여기나오는 초코롤은 맛있었음

초코 소보로도!!!

 

추억이다 추억

고1때까지 먹었던 것같은데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