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 FUN 이야기

게으른 사람들이 일을 잘하는 이유

게임소식통 2016. 5. 31. 15:29

 

게으른 사람들이 일을 잘하는 이유

 

빌게이츠는 "힘든 일이 있으면 게으른 사람에게 시킨다.

그들은 일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찾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게으른 사람은 부지런히 움직이진 않지만 쉽고,편하고,빠른 방식을 찾아내기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머리를 굴린다

 

결국 최대한 합리적인 방식으로 원하는 결과를 얻어내고 마는

'게으른 사람'이 점점 똑똑해질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소개한다

 

1. 큰 수고로움을 들이지 않고도 할일을 처리할 아이디어를 떠올린다

 

2. 최저의 노력으로 최고의 효율을 내는 세상을 꿈꾼다

 

3. 하기 싫은 일을 빠르게 처리하기 위해 뛰어난  창의력을 발휘한다

 

4. 지각 등 최악의 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스마트 앱, 도구, 제품 등을 꿰고 있다

헐,, 이거 나임 ㅋㅋㅋㅋ

 

 

5. 철저한 계산 하에 꼭 필요할 때만 움직인다

예를 들어 방광이 터지려고 할 때,,

(헐.. 이것도 나임)

 

 

6. 일을 처리하기 위한 가장 똑똑한 방식을 찾는다

 

7. 해야할 일의 가장 적절한 대안을 알고 있다

ㄷㄷ

 

 

8.일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는 지름길을 의식적, 무의식적으로 기억하고 있다

 

9. 더 많이 쉬고 자기위해 다른 시간을 최대한 절약한다

 

 

10.일의 효율이 떨어질 때는 낮잠을 통해 기력을 회복하는 데 소질이 있다

(근데 못자게 함 ㅠ)

 

 

 저랑 비슷하긴 하네요..

귀차니즘을 가진 사람이긴 한데. 또 할 때는 진짜 빠르게 함,,

그래야 쉴 시간이 늘어나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

 

 

막 게으르다고 일을 잘하는 건 아니고

그런 성향을 가진 사람들이 대체적으로 일을 잘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너무 게으른 사람들은,, 포함노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