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 FUN 이야기

일본 ' 귀 청소 해줄게요' 미미카키

게임소식통 2016. 5. 25. 17:01

 

 

일본 ' 귀 청소 해줄게요' 미미카키

 

(미미카키는 귀이개라고 하네요)

 

진짜 일본은,,, 창의력 하나는 대단함.. .ㅋㅋㅋㅋㅋㅋ

 

짬뽕도 잘하고 ㅋㅋㅋㅋㅋㅋ

 

뭐든 뭐랄까 성적인게 꼭 들어가있다고 해야되나 ㅋㅋㅋ

 

걍 다 야함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에 여기에 vr를 접목시키다니 ㅋㅋㅋ

 

 

 

근데 웃긴건 한국에도 미미카키 가게가 있음!!!

 

귀청소해주는 ㅋㅋㅋㅋㅋ

 

비싸긴 한데 있더라구요

 

 

귀청소 뿐만 아니라 마사지도  해준다고 함!

 

 

미미카키 검색하면 체험후기 있을 거에요 ㅋㅋㅋ

 

양재역에 있다고 하는데

 

양재역에 가신다면 한번 해보세요 ㅋㅋㅋ

 

이색데이트장소라고도 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