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 FUN 이야기

ㅋㅋㅋㅋㅋ대륙 짝퉁 - 빅뱅 ㅋㅋㅋㅋㅋ

게임소식통 2016. 5. 20. 16:39

 

 

ㅋㅋㅋㅋㅋ대륙 짝퉁  -  빅뱅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충격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 진짜.. ㅠㅠㅠㅠ

 

 

 

 

 

 

펌 이슈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웃긴게 퍼오는 데 댓글이

 

"누가 대성담당이냐?" ㅋㅋㅋㅋㅋ

 

 

 

 

 

아 근데 이분들 유명한 분이래요

 

Wong Fu Productions 라고 유투브에서 유명한 아시아계 미국인 채널이고

 

J_LITE 재성이라고 나와있는 애는 트와일라잇에 아시아학생으로 나온 재미동포 헐리웃 배우고

 

 ROP 라고 써있는 애는 미국 유명 유투버

 

 DAYEANG 이라고 나와있는애는 DAVID CHOI라고 미국에서 엄청 유명한 싱어송라이터라고 합니다

 

 

저 위 이미지는 패러디 한거라고 하네요

 

 

 

 

 

근데... 이거 보고 ;; 다시한번 뭐하시는 분들인지..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