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 FUN 이야기

에이핑크 남주의 먹방모음 ㅋㅋㅋ

게임소식통 2016. 5. 16. 16:33

 

 

에이핑크 남주의 먹방모음 ㅋㅋㅋ

 

 

이번에 해투에서 입크기 대결에서 1등했던데 ㅋㅋㅋㅋ

 

 

립스틱 바르고 유리에 입벌려서 찍는데 무려 8cm...ㄷㄷㄷ ㅋㅋㅋㅋ

 

이때까지 남주 먹는 거 봤을 때

입이 크긴 크다 했는데

 

해투에서 나온거  보고 대단하다 싶었어요 ㅋㅋㅋㅋ

 

다른 사람들 그냥 압살함 ㅋㅋㅋㅋ

 

 

 

 

피자 먹는 거 보고 식겁 ㅋㅋㅋㅋㅋㅋ

아 이미지 생각해... 남주야 ㅠㅠ

 

 

짜장면보고 진짜 맛있겠다 하면서 침 꿀꺽 ㅋㅋㅋㅋㅋ

 

덩달아 보는 저도 꿀꺽했네요 ㅋㅋㅋㅋ

 

 

 



 

 

진짜 한입에 잘넣음

 

맛있는 녀석들 프로에 나와서 한

입만 하면 잘할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