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 FUN 이야기

미니 컵라면 끓여먹기

게임소식통 2016. 5. 13. 16:54

 

 

미니 컵라면 끓여먹기

 

 

 

우와 진짜 조그맣네요 ㅋㅋㅋㅋ

 

 

 

라면들을 컵에 다 넣어서 한꺼번에 먹으려나 ㅋㅋㅋㅋㅋ

 

 

 

 

.

.

.

.

.

.

.

.

.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전,,

 

 

스타벅스 컵이 탐난다....

 

 

 

다시 위 이미지  보니까 컵이 엄청 커보임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