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FUN 이야기

더운나라 출신들이 말하는 대구 날씨

 

 

더운나라 출신들이 말하는 대구 날씨

 

 

저는 대구에서 살아본 적이 없어서 얼마나 뜨겁고 더운지 몰라요 ㅎㅎ

 

대프리카라는 말이 나올정도니 얼마나 더울지...

 

 

근데 요즘 날씨가 이상해서,,,

아마 진짜 한여름되면,, 이번년도는 실기온이 40도 그 이상 올라갈 수도 있다고 봐요

 

진짜 벌써 31도 찍었는데 무리아니라고 봐요,,,

아 우리집 에어컨 없는데... 망했어,,,,,

 

 

우리집은 뒤에 산있고 앞에 강이 흘러서 시원한 집인데..

이번년도는 어떻게 될런지 ...허허어어허휴ㅠㅠ

 

체감온도는 50도 되려나...

 

아... 에어컨 있는 친척집으로 피신해야겠다 ㅎㅎㅎㅎ

 

 

더운나라 출신들이 대구날씨가 덥게 느껴진데요

 

아마 습도 차이때문인것같은데

 

대구가 그렇게 습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글쿤...

피서법은 나랑 별 다를게없네..

 

 

욕조에 물담그고 안에 있어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