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FUN 이야기

권혁수 레전드 연기 ㅋㅋㅋ'호박고구마'

 

 

 

권혁수 레전드 연기 ㅋㅋㅋ'호박고구마'

 

 

거침없이 하이킥 '호박고구마'편 아시죠??ㅋㅋㅋㅋ

레전드 영상중 하나인데..

 

 

그 장면을 권혁수가 패러디 한거에요 ㅋㅋㅋㅋ

 

snl 자주 보시는 분은 권혁수가 누군지 알거임!

 

보면 아! 하실거에요 ㅋㅋㅋㅋㅋ

 

 

 

근데 이때보면 ㅋㅋㅋㅋ

 

 

 

박해미는 할말 다했던 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문희한테 ㅋㅋㅋㅋㅋ

 

그때 무당와서 굿하는데 ㅋㅋㅋㅋ 무당 기도 눌러버렸으니 ㅋㅋㅋㅋㅋ

 

 

장군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