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N FUN 이야기

덤블링을 잘하고 싶다면???

 

덤블링을 잘하는 방법이라고 하기엔... 위험수당이 많이 붙음,,,

 

 

 

 

 

.... 저렇게 경사 진곳에서 하면 되려나?ㅋㅋㅋㅋㅋㅋㅋㅋ

 

 

잘못하다간 삐끗하겠음,,,,

 

으.. 제가 다 어질어질하고

 

계속 보니까 토할 것 같음,,,

 

 

근데 어디까지.....가는걸까.....

 

 

저는 저 끝에 바닷가 인줄 알았는데...

물에 빠지는 건가 했는데 그냥 뻘인것 같아요... 그쵸?

 

 

다시 올라오는게 힘들듯 ㅋㅋ